워드프레스 토탈 테마 Total Theme

워드프레스 토탈 테마 Total Theme



2018년 테마포레스트의 인기순위를 보면 Avada, be, the7, X, Enfold, Flatsome, Jupiter, Bridge, Newspaper, Sailent 순서대로 집계 되어있니다. 보통 한국에서는 제가 말씀 드린 상위에 있는 인기 테마들을 많이 사용하고 그 아래 순위에 있는 테마들은 잘 사용 안합니다. 하지만 특히하게도 최근에 인기순위가 낮은데도 불구하고 한국에서 워드프레스 제작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테마가 하나 있으니 22위에 있는 Total theme 입니다. 이유가 궁금해서 한 번 체험해보려고 결제, 구매했습니다.



토탈 테마의 비용은 39달러입니다. 보통 인기 테마들이 세일 안할 경우 60달러 정도 한다는 것을 감안했을 때 굉장히 저렴한 편이네요.

  

탑재된 플러그인과 호환 플러그인 들입니다. 주요 빌더로는 비주얼컴포져가 탑재 되어있네요. 그 외에도 우커머스,WPML, 전부 호환이 됩니다. 일단 결제해서 설치해보겠습니다. 


테마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테마옵션 패널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본 테마는 테마옵션이 별도로 없고 사용자정의에서 기본 설정을 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본 테마 데모 템플릿입니다. 한 번 둘러보면서 느낀 점은 레이아웃 자체가 한국형 홈페이지와 많이 유사하네요. 국내에서 선호하는 레이아웃들입니다. 아마 테마 데모 템플릿의 레이아웃 때문에 많이 사용하는 것 같네요.   


일단은 이 테마로 블로그형 쇼핑몰을 제작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한 번 일주일 정도 기간동안 제작한 후에 본 포스팅에 사용후기를 추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