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 비행기 저렴하게 싸게 가는법

광저우 비행기 저렴하게 싸게 가는법

위 사진은 광저우 탑입니다.

 정말 간단한 팁입니다만 광저우에 원단 시장이나 의류 도매, 혹은 심천에 전자기기 도매하러들 광저우로 많이 가시는데, 서울에서 광저우 공항까지 왕복 비행기표는 대략 38만원 정도합니다. 성수기에는 거의 50만 원 정도 하고요. 비행기 값 치고는 조금 비싼 편이죠. 이유는 출항하는 비행기가 많이 없어서 그래요. 




그래서 광저우 자주 가시는 분들이 많이 하시는 방법 중에 하나가 서울에서 홍콩으로 가서 한 번 들렀다가 홍콩에서 기차를 타고 광저우에 가는 거예요. 서울에서 홍콩까지는 비행기표는 편도로 13만 원~19만 원 정도합니다.  저렴할 때는 13만 원에 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홍콩에서 기차를 타고 가면 광저우에 2시간이면 도착해요. 




 왜 귀찮게 그렇게 가냐구요? 이유는 비행기표도 아끼고 아낀 돈으로 홍콩여행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홍콩의 야경은 살면서 한 번은 꼭 볼만한 경치입니다. 그러니 안 가보셨다면 추천!


 왕복요금으로 [서울-광저우]의 비행기표와 [서울-홍콩] 비행기표를 비교하면 거의 10만원~20만 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저는 이 돈으로 홍콩에 호텔에서 하루 묵고 밥도 챙겨먹으면서 여행 한 번 하고 광저우에 들른답니다.  비행기 표도 아끼고 그 돈으로 홍콩 구경도 한 번하고 가는 거니 일석이조 아닌가요?


 어떤 분들은 부산에서 - 칭다오로 가시는 분들도 있답니다. 위해랑 칭다오 구경하고 광저우로 가시는 거죠.




 참고로 홍콩에서 광저우로 가실 때는 기차는 홍콩홍암역으로 가셔서 타시면 됩니다.  비자에도 입국 도장이 홍콩으로 찍히기 때문에 비자 찍기에도 괜찮답니다. 그러니 광저우 가실 때는 서울 - 홍콩 - 광저우로 꼭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팁 하나 더 드리면 홍콩 화장품들 정말 괜찮으니 한 번 구경해보세요.





  

'중국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과 홍콩의 관계  (0) 2018.06.0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